본문 바로가기
Favorite/Movie

영화 - 화차

by 워아이니 2012. 3. 18.


요약정보 미스터리 | 한국 | 117 분 | 개봉 2012-03-08 |
홈페이지 국내 www.hwacha2012.co.kr
제작/배급 영화제작소 보임(제작), 필라멘트픽쳐스(배급)
감독 변영주
출연 이선균 (장문호 역), 김민희 (강선영 역), 조성하 (김종근 역), 김별, 최덕문 출연 더보기

줄거리

그녀가 사라졌다!
결혼 한 달 전, 부모님 댁에 내려가던 중 휴게소에 들른 문호와 선영. 커피를 사러 간 사이 선영은 한 통의 전화를 받고 급하게 나가고, 돌아온 문호를 기다리고 있는 건 문이 열린 채 공회전 중인 차 뿐이다. 몇 번을 걸어봐도 꺼져있는 휴대폰, 내리는 빗속으로 약혼녀가 사라졌다.

그녀의 모든 것은 가짜다!
미친 듯 선영을 찾는 문호. 돌아온 그녀의 집은 급하게 치운 흔적이 역력하고 다니던 회사의 이력서까지 허위다. 단서가 사라질 즈음, 선영이 개인파산을 했었고 정작 면책 서류에 남은 그녀의 필적과 사진은 다른 사람의 것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진다.

가족도 없고… 친구도 없고… 지문도 없다! 내가 사랑했던 그녀는 누구인가?
그녀를 찾으려면 진짜 이름부터 알아내야 하는 문호는 전직 강력계 형사인 사촌 형 종근에게 도움을 청한다. 통장 잔액을 인출하고, 지문까지 지우고 완벽하게 사라진 그녀의 행적에 범상치 않은 사건임을 직감하는 종근. 결국 그는 선영의 실종이 살인사건과 연관되어 있음을 본능적으로 느끼는데...

추적하면 할수록 드러나는 충격적 진실
과연, 그녀의 정체는 무엇인가.


열번째

최근에 본 영화 중에는 가장 재미있게 봤다.
이전에 봤던 영화 '하울링'과 마찬가지로 일본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이다.
영화를 보면서도 '화차'라는 제목이 왜인지 몰라서 찾아 봤더니 '지옥으로 가는 불수레'라고 한다.
한 여자의 감추고 싶은 과거가 살인으로 이어진 과정을 보여준다.
영화 장르는 스릴러지만 중간중간 재밌는 장면도 있어서 괜찮은 영화 같다.

화차
감독 변영주 (2012 / 한국)
출연 이선균,김민희,조성하
상세보기

'Favorite > 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 배틀쉽(Battleship)  (0) 2012.04.12
영화 - 타이탄의 분노(Wrath of the Titans)  (0) 2012.03.30
영화 - 러브픽션  (0) 2012.03.04
영화 - 하울링  (0) 2012.02.27
영화 - 부러진 화살(Unbowed)  (0) 2012.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