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Movie

영화 -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 (Harry Potter and the Deathly Hallows: Part II, 2011)

by 워아이니 2011. 7. 22.


요약정보
판타지, 어드벤처 | 영국, 미국 | 131 분 | 개봉 2011-07-13 |
홈페이지 국내 www.harrypotter7.kr
감독 데이빗 예이츠
출연 다니엘 래드클리프 (해리 포터 역), 루퍼트 그린트 (론 위즐리 역), 엠마 왓슨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역), 헬레나 본햄 카터 (벨라트릭스 레스트랭 역), 로비 콜트레인 (루베우스 해그리드 역)  출연 더보기

줄거리

이제 모든 것이 끝난다
마지막 전투에 동참하라!


덤블도어 교장이 남긴 ‘죽음의 성물’의 단서를 쫓던 해리 포터는 볼드모트가 그토록 찾아 다닌 절대적인 힘을 가진 지팡이의 비밀을 통해 드디어 마지막 퍼즐을 완성한다. 이를 풀기 위해 호그와트 마법학교로 돌아온 해리와 친구들은 새로 교장이 된 스네이프 교수와 맞닥뜨린다.

한편, 자신의 영혼이 담긴 호크룩스들이 파괴되었음을 느낀 볼드모트의 등장으로 해리를 주축으로 한 불사조 기사단과 죽음을 먹는 자들 간의 마법전투가 벌어지고 호그와트는 거대한 전쟁터로 변한다.
전쟁의 틈에서 해리는 덤블도어를 죽인 스네이프의 엄청난 비밀과 함께 볼드모트를 죽일 마지막 호크룩스에 대한 단서를 알게 되는데...

굿바이, 해리 포터!
판타지의 위대한 역사가 마침내 끝을 맺는다



10여년간 계속되는 해리의 모험을 마무리하는 죽음의 성물 part2가 드디어 개봉했다.
이렇게 오랫동안 연이어서 진행된 영화가 있을까?? ^^
오랫동안 봐서 그럴까 그 마무리가 너무나 기대되었다.
영화를 보기전에 part1을 다시 보고 영화관을 찾았다.
part1은 암울한 분위기에 의문점만 남겨줬다면 이번 part2에서 모든 의문점이 해결된다.
특히 지금까지 시리즈에서 나온 거의 모든 내용이 다시 영화 속에서 리뷰될 정도로 시리즈를 정리해주었다.
마지막이라서 아쉬움도 있고, 뭔가 허무함도 남는 듯하다.
영화의 주인공인 해리도 해리지만 뒤에서 해리를 돕는 스네이프...
이 영화를 본 사람은 스네이프의 아름다운 사랑을 느끼게 될 것이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
감독 데이빗 예이츠 (2011 / 미국,영국)
출연 다니엘 래드클리프,루퍼트 그린트,엠마 왓슨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