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Movie

영화 - 해리포터와 혼혈왕자(Harry Potter and the Half-Blood Prince 2009)

by 워아이니 2009. 7. 17.

요약정보 판타지, 어드벤처 | 영국, 미국 | 153 분 | 개봉 2009-07-15 |
홈페이지 국내 harrypotter.kr.warnerbros.com/site | 해외 harrypotter.warnerbros.com/harrypotterandthehalf-bloodprince/
제작/배급 워너브라더스 코리아(수입)
감독 데이빗 예이츠
출연 다니엘 래드클리프 (해리 포터 역)루퍼트 그린트 (론 위즐리 역), 엠마 왓슨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역), 짐 브로드벤트 (호레이스 슬러그혼 역), 헬레나 본햄 카터 (벨라트릭스 레스트랭 역)  출연 더보기

줄거리

“둘 중 하나는 죽어야 한다”
올 여름, 가장 거대한 판타지를 기대하라!

어둠의 세력이 더욱 강력해져 호그와트 뿐만 아니라 머글 세계까지 위협해온다. 위험한 기운을 감지한 덤블도어 교수는 다가올 전투에 대비하기 위해 해리 포터와 함께 볼드모트를 물리칠 수 있는 유일한 단서이자 그의 영혼을 나누어 놓은 7개의 호크룩스를 파괴하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대장정의 길을 나설 준비를 한다.

덤블도어 교수는 호그와트의 전(前) 마법약 교수였던 슬러그혼 교수가 숨기고 있는 볼드모트를 물리칠 수 있는 중요한 단서를 알아내기 위해 높은 연봉과 더 큰 교수실, 그리고 마법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해리 포터를 가르칠 기회를 제시하며 복직을 유도한다.

한편 학교에서는 계속된 수업과 함께 로맨스의 기운도 무르익는다. 해리는 자신도 모르게 지니에게 점점 끌리게 되고, 론에게 아낌없이 애정을 표현하는 새로운 여자친구와 연인으로 지내는 동안 홀로 남겨진 헤르미온느는 묘한 질투심을 느끼지만 자신의 감정을 숨긴다. 그러던 중, ‘사랑의 묘약’이 가미 된 초콜릿 한 상자가 잘못 전달되면서 모든 상황이 뒤바뀐다.

로맨스가 피어나는 동안에도 해리 포터는 여전히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고 더 이상 예전 같지 않을 수도 있을 호그와트의 운명이 다시 한번 해리에게 달려있다!

남겨진 결전을 위한 최후의 미션, 볼드모트와 해리 포터에 얽힌 치명적인 비밀, 선택된 자만이 통과할 수 있는 대단원을 향한 본격적인 대결이 시작된다!


소설로 먼저 보았기에 영상으로 어떻게 구현이 되었는지 궁금했다...
솔직히 좀 실망...
1년의 시간을 연기되면서 기대감이 커져서 그런지...
책을 본 사람들은 큰 기대 없이 보길...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감독 데이빗 예이츠 (2009 / 영국, 미국)
출연 다니엘 래드클리프, 엠마 왓슨, 루퍼트 그린트, 마이클 갬본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