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Movie

2009. 6 .26 영화 - 트랜스포머 : 패자의 역습(Transformers: Revenge of the Fallen)

by 워아이니 2009. 6. 27.

요약정보
액션SF어드벤처 미국 147 분 개봉 2009-06-24 
홈페이지
국내 www.transformersmovie.co.kr/ 해외 www.transformersmovie.com/
제작/배급
CJ엔터테인먼트(배급), CJ엔터테인먼트(수입)
감독
마이클 베이
출연
샤이아 라보프 (샘 윗위키 역)메간 폭스 (미카엘라 역)조쉬 더하멜 (레녹스 대위 역)타이레스 깁슨 (엡스 역)존 터투로 (시몬스 요원 역)  출연 더보기
적들은 강해지고, 변신은 계속된다
돌아온 로봇 군단을 목격하라!

샘 윗위키(샤이아 라보프)가 오토봇과 디셉티콘, 두 로봇 진영간의 치열한 싸움에서 우주를 구한 지 2년. 일상으로 돌아간 샘은 여자친구인 미카엘라(메간 폭스)와 새 친구이자 수호 로봇인 범블비와 떨어져 대학에 진학하게 된다. 

그러나 학교생활에 적응하며 평범하게 살고 싶은 샘의 희망과는 달리 운명적으로 또 다시 우주의 사활을 건 전쟁에 말려들게 된다. 샘은 알지 못하지만 오직 그만이 선과 악, 궁극의 힘이 펼치는 전쟁의 향방을 가를 열쇠를 가지고 있던 것이다. 

희생 없이는 승리도 없는 법! 마침내 샘은 윗위키 가에 전해 내려온 운명으로부터 도망치지 않고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게 된다. 

인류를 위협하는 디셉티콘 군단과 인류를 보호하려는 오토봇 군단의 총력전!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다시 시작된다!

정말 오랫동안 기대하게 만든 영화이다.
전편의 다양한 로봇의 변신 장면으로 눈을 즐겁게 해주었는데 이번 편은 더 많은 로봇의 등장으로 눈이 정말 즐거웠다.
스토리는 뻔한 내용... ^^
하지만 영화 전체적으로 정말 볼만한 영화라고 생각된다.
문제가 있다면 제목???
영문으로 'Transformers: Revenge of the Fallen' 으로 이는 영화를 안 본 상태에서 지은 제목이다.
영화에 나오는 캐릭터 중에 'Fallen'이 나오는데 이 Fallen의 역습이나 복수 정도로 해석해야 맞는데...
아무튼 스케일부터 내용까지 정말 즐겁게 본 영화

트랜스포머 : 패자의 역습
감독 마이클 베이 (2009 / 미국)
출연 샤이아 라보프, 메간 폭스, 이자벨 루카스, 레인 윌슨
상세보기